영화로 읽는 영어원서

주먹왕 랄프 2 : 인터넷 속으로 (Ralph Breaks the Internet )
북미 박스 오피스 1위 주먹왕 랄프 2의 소설판 원서

지은이
:  수잔 프랜시스 (Suzanne Francis)
감수
:  롱테일북스 편집부
쪽수
:  364 쪽
판형
:  147 x 200 mm
발행일
:  2019. 1. 21
가격
:  13500원
옮긴이
:  롱테일북스 편집부
콘텐츠 제작
:  롱테일북스 편집부
ISBN
:  9791186701959
도서 구성
:  페이퍼백 도서(영어 원서, 워크북), 오디오북 CD 포함
특별함
:  북미 박스 오피스 1위 주먹왕 랄프 2 소설판 원서 프리미엄 패키지

도서 소개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 시리즈 49권. 6년 만에 돌아온 디즈니의 <주먹왕 랄프 2>를 영어로 읽는 책이다.

미국에서 정식 출간된 원작 소설에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덧붙여, 영어 초보자도 쉽게 원서를 읽고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원어민 전문 성우가 녹음한 오디오북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어, 리스닝 실력까지 함께 쌓을 수 있다.

부록 CD에 제공하는 한국어 번역을 통해 원서로 읽은 내용을 한 번 더 점검할 수 있다.

저자 소개

각색

Suzanne Francis

미국 아동 문학 작가. 대표작으로『Moana』, 『Inside Out』등이 있다.

 

콘텐츠 제작 및 감수

롱테일북스 편집부

영어를 누구보다 잘하고 좋아하는 전문가 집단. 비법이 판치는 영어 시장에서, 영어에 대한 건전한 상식을 가지고 그에 맞게 노력하는 것이 정답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그 신념에 맞는 ‘멋진 것’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땀을 흘리고 있다.

목차

Vol 1. 영어원서
* Chapter 1 ~ 20

Vol 2. 워크북
* ABOUT RALPH BREAKS THE INTERNET
* 이 책의 구성
* 이 책의 활용법
* Chapter 1 ~ 20 Comprehension Quiz & Words list
* 영어원서 읽기 TIPS
* ANSWER KEY

줄거리

디즈니의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오락실 게임 캐릭터들이 오락실 영업시간이 지난 다음에는 우리와 같은 일상을 산다는 이야기를 담아 2012년 개봉 당시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흥행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의 속편입니다.


전작에서 게임 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았던 주먹왕 랄프와 바넬로피는 절친한 사이가 되어 6년 동안 즐겁게 지냅니다. 그러던 어느 날, 변화 없는 삶에 지루해하는 바넬로피를 위해서 랄프는 그녀의 게임 ‘슈가러시(Sugar Rush)’에 경주로를 직접 만들어 줍니다. 바넬로피는 매우 기뻐하며 새 경주로를 즐기며 실제 오락실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아이의 조종을 따르지 않고 마음대로 움직였고, 그 와중에 게임기의 조종 핸들이 뽑히는 사고가 일어납니다. 설상가상으로 오락실의 주인 리트왁씨가 떨어진 핸들을 다시 끼우려고 하다가 핸들이 완전히 부서집니다. 리트왁 씨는 이베이(eBay)라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조종 핸들을 팔고 있다는 정보를 알게 되지만, 너무 비싼 가격 때문에 슈가 러시를 금요일에 고물상에 팔겠다고 하고 게임 기계의 플러그를 뽑아 버립니다. 가까스로 게임 밖으로 탈출한 바넬로피와 ‘슈가 러시’ 캐릭터들은 졸지에 게임과 집을 잃은 신세가 됩니다.


게임을 잃어 상심한 바넬로피를 위해 랄프는 이베이로 가서 조종 핸들을 가져오겠다고 결심합니다. 그렇게 바넬로피와 랄프는 조종 핸들을 찾아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으로 접속합니다. 하지만 인터넷 세상은 그들이 이제까지 경험했던 것과 너무 달라서 두 친구들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오락실 게임 캐릭터에 불과한 바넬로피와 랄프는 정신없이 복잡한 인터넷 속에서 무사히 슈가 러시의 조종 핸들을 찾아낼 수 있을까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오락실 게임 캐릭터들이 일으키는 좌충우돌 모험을 담은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를 지금 영어 원서로 읽어 보세요!

부가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