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애비게일네 다섯 자매 이야기 (Abigail's Flight and Other Stories)
북극 마을에 사는 사랑스러운 순록, 애비게일(Abigail)네 다섯 자매의 보석 같은 이야기!

지은이
:  다이앤 캣츠버로우 리닛 (Diane Catsburrow Linnet)
감수
:  김정아
쪽수
:  212 쪽
판형
:  147 x 224 mm
발행일
:  2015.04.20
가격
:  13,000원
콘텐츠 제작
:  김정아
ISBN
:  9788956059402
도서 구성
:  영어원서 + 워크북 + CD (MP3 오디오)
세부 시리즈
:  일반 단행본
특별함
:  한국에서 태어나 자랐지만 영어원서 읽기를 통해 촉망받는 영어 작가로 성장한 다이앤 캣츠버로우 리닛 (Diane Catsburrow Linnet). 그녀의 아름다운 단편 소설 모음집.

도서 소개

북극 마을에 사는 산타의 순록들은, 크리스마스가 끝나면 무엇을 하며 지낼까요?
우리가 그들에 대해서 아는 것이라곤 썰매를 끈다는 것이 전부지만, 사실 그들도 우리와 별반 다르지 않는 삶을 살고 있답니다. 가족을 이루어 살면서, 사랑하고, 애태우고, 상처받고, 또 그렇게 성장해 나가는 이 사랑스러운 순록들의 보석 같은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재미있는 단편 에피소드를 영어로 읽으면서, 생생하게 살아있는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저자 소개

다이앤 캣츠버로우 리닛 (Diane Catsburrow Linnet)

작가 및 삽화가이자 편집자. 前 강서 영어 도서관 영자 신문 GEL Press의 편집장으로 영어 원어민이든 한국인이든 그녀를 만나면 누구나 세 번 놀란다.

처음은 그녀가 쏟아 내는 매혹적인 영어 문장과 작품들에, 다음은 그녀의 어린 나이에, 마지막으로 그녀가 해외에서 거주한 경험이 거의 없는 한국인이라는 사실에. 홈스쿨링으로 열 살부터 다양한 원서를 읽으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혔다. 2010년부터 2년간 캐나다에 머물며 글쓰기를 한층 더 가다듬었고, 귀국 후 2012년에 격월간 영문학 잡지 『캣츠버로우Catsburrow』를 창간하여 왕성한 작품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목차

Vol 1. (영어원서)

Foreword
Ida’s Bravery
Rosemary’s Rival
Abigail’s Flight
Daisy’s Friendship
Lucy’s Favor
Behind the Stories


Vol 2. (Workbook)

작가의 말
이 책의 구성
이 책의 활용법
Ida's Bravery (Quiz, Vocab Log, English in Use)
Rosemary’s Rival (Quiz, Vocab Log, English in Use)
Abigail’s Flight (Quiz, Vocab Log, English in Use)
Daisy’s Friendship (Quiz, Vocab Log, English in Use)
Lucy’s Favor (Quiz, Vocab Log, English in Use)

줄거리

북극 마을에 사는 사랑스러운 순록,
애비게일(Abigail)네 다섯 자매의 보석 같은 이야기!
5개의 단편 에피소드를 쉽고 재미있게 영어로 읽으면서,
영어 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북극 마을에 사는 산타의 순록들은, 크리스마스가 끝나면 무엇을 하며 지낼까요?

우리가 그들에 대해서 아는 것이라곤 썰매를 끈다는 것이 전부지만, 사실 그들도 우리와 별반 다르지 않는 삶을 살고 있답니다. 가족을 이루어 살면서, 사랑하고, 애태우고, 상처받고, 또 그렇게 성장해 나가는 이 사랑스러운 순록들의 보석 같은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재미있는 단편 에피소드를 영어로 읽으면서, 생생하게 살아있는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대한민국에서도 『해리포터 시리즈』의 작가 J. K. Rowling 같은 위대한 작가가 나올 수 있을까?”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질문에 ‘절대 불가능하다’고 이야기할 것입니다. 다른 무엇보다 ‘영어’라는 언어의 한계가 가장 큰 장벽이겠지요.

하지만 당신이 이 책 『Abigail’s Flight and Other Stories』의 작가를 만난다면, 이제부터 ‘충분히 가능하다’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영어 문장을 쉴 새 없이 쏟아내는 이 책의 작가 ‘다이앤 캣츠버로우 리닛 (Diane Catsburrow Linnet)’은 놀랍게도 영어 원어민이 아닙니다. 그녀 역시 우리들처럼 한국의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나 성장했습니다. 다만 어려서부터 스스로 영어원서를 읽으면서 세계적인 작가가 되는 꿈을 키웠고, 현재는 왕성한 작품 활동을 통해 그 꿈을 이루어가고 있지요.

2012년 격월간 잡지 『캣츠버로우Catsburrow』를 창간하여 지속적으로 다양한 글을 발표하고 있으며, ‘WCC(Writing Club With Catsburrow)’라는 모임을 만들어 다른 한국인들에게도 영어 글쓰기의 즐거움을 전파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 책은 『캣츠버로우Catsburrow』에서 독자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캐릭터 애비게일(Abigail)과 그녀의 자매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북극 마을에 사는 사랑스러운 순록들의 성장 스토리가 옴니버스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완벽하게 정리된 어휘 목록과 Comprehension Quiz, 그리고 작가가 직접 설명해주는 English in Use까지 갖추고 있어 영어 학습용으로도 적격입니다. 거기에 더해 함께 제공되는 CD에는 미국 현지에서 녹음된 수준 높은 오디오북이 담겨있어 독자들의 ‘듣는 재미’까지 확실히 충족시켜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