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교재

패턴으로 배우는 초급 한국어 (1100 Short & Useful Korean Phrases For Beginners)
한국어를 배우는 학습자를 위해 한국인이 자주 쓰는 문장 패턴 100개를 정리한 책

지은이
:  지나인 (Talk To Me In Korean)
쪽수
:  244 쪽
판형
:  148 x 210 mm
가격
:  18000원
ISBN
:  9791186701515
도서 구성
:  반양장본
특별함
:  한국인이 자주 쓰는 문장 패턴 100개 각각의 패턴에 일상생활에서 자주 쓸 만한 10개의 예문과 다소 엉뚱한 1개의 예문이 실려 있는 책

도서 소개

전 세계 학습자 800만 명 이상의 세계 최대의 한국어 교육 사이트 Talk To Me In Korean과 함께 한국어 공부를! 

 

TalkToMeInKorean.com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최고의 한국어 교육 웹사이트로 현재 전 세계 800만 명의 학습자들이 Talk To Me In Korean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강의를 통해 한국어, 그리고 더 나아가 한국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패턴으로 배우는 초급 한국어』는 초급 학습자들을 위한 말하기 교재로, 한국인이 자주 쓰는 문장 패턴 100개가 담겨 있습니다. 100개의 패턴에 단어를 바꿔 넣어 총 1100개의 예문을 만들어 보면서, 패턴 100개를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저자 소개

지나인

2008년 설립된 다국어 컨텐츠 제작 그룹. 외국어 학습을 사랑하는 팀원들이 똘똘 뭉쳐 그 열정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하고 있다. 국내 최초 다개국어 스터디 모임인 LanguageCast.net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있는 한국어 학습자들을 위한 한국어 학습 사이트 TalkToMeInKorean.com와 한국인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영어 첨삭 사이트 TalkToMeInEnglish.com를 운영하고 있다.

TalkToMeInKorean.com은 지나인이 2009년 오픈한 웹사이트로 상당수의 오디오와 비디오 레슨을 무료로 꾸준히 발행하고 있다. TalkToMeInKorean.com은 2010년과 2013년 Lexiophiles에서 진행한 설문 조사에서는 400여개의 언어 관련 웹사이트들을 제치고 ‘세계 최고의 언어 웹사이트’ 1위를 차지했으며, 2013년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해외진출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였다. 

목차

Preface

Quick Guide to Hangeul

How to Use This Book

Pattern 1~100

 

줄거리

『패턴으로 배우는 초급 한국어』는 한국어를 배우는 학습자를 위해 한국인이 자주 쓰는 문장 패턴 100개를 정리했습니다. 각 패턴에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쓸 만한 10개의 예문과, 다소 엉뚱한 1개의 예문이 실려 있습니다. 마지막 문장에 담긴 유머와 황당함은 피식 웃음을 유발하며 패턴을 기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11번째 예문의 유머 포인트를 한 번 더 살린 일러스트는 시각형 학습자(Visual Learner)에게 효과적입니다.

예문에 쓰인 단어들은 책 마지막 부분에 실린 Index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페이지에 실린 QR코드와 TalkToMeInKorean.com 웹사이트를 통해 오디오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